이상형, 썸녀 내가 원하는 그녀와 카톡할때 좋은 꿀팁.(연애성공전략)
본문 바로가기
연애생활

이상형, 썸녀 내가 원하는 그녀와 카톡할때 좋은 꿀팁.(연애성공전략)

by 유토피아 공식 계정 2021. 2. 7.

안녕하세요. 크라운 입니다.

 

오늘은 카톡팁 에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먼저 카톡에 역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카톡은 내 매력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이다.

2.만남전 감정상태를 유지해주는 브릿지 역할을 한다.

 

를 기억하고 들어가셔야합니다.

 

그리고 연락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것이 

 

바로 '멘탈' 입니다. 

 

마인드를 먼저 잡아들이고 들어가겠습니다.

 

많은 남성분들이 연락에서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여자의 답장하나하나에 너무 과하게 신경쓰고 예민하게 생각한다는겁니다.

 

나무가 아닌 숲을 보셔야합니다.!

 

남성의 감정속도는 여성보다 월등하게 빠릅니다.

따라서 연애의 성공여부는 남성이 여성보다 반단계에서 한 단계정도 높은 호감을 가지고 잘 이끄는게 성공전략입니다.

 

카톡또한 마찬가지에요.

 

답장이 늦는다, 선톡이 오지않는다..

여자반응 한두개 가지고 나한테 관심이 있는지 없는 체크하고,, 

오매불망 핸드폰만 보고 있으면 될것 도 안된다는걸 꼭 명심하세요!.

 

여성들은 되게 똑똑하고 합리적이어서 많이 호감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사귀기전 남성을 배려한다거나, 선톡, 애정표현 손해볼만한 일을 결코 하지않습니다. 

 

여러분이 바라는 수준의 호감은 사귀고 관계가 좀 진전 된뒤에

나온다는걸 결코잊지마세요.

 

자 강의시작하겠습니다.

#프로필부터 시작이다.

 

카톡프로필은 회사로 치면 이력서와 같습니다.

반드시 성의있게 잘 만들어야합니다.

 

상태메시지에 외롭다,, 힘들다 등등 같은 부정적인 말은 절대로 써서는 안됩니다.

 

할수있다. 하면된다. 같은 긍정적이고 좋은 말을 써도되고 그런게 생각나지않다면 상태메시지는 비워두시는게 무방합니다.

 

또 개인의 프로필사진이 

축구선수나, 명언, 만화, 개구리 등 이런거라면 당장 내리고

 

잘 나온사진으로 (남친짤기준)

웃고 있는 사진이나, 자신있는 신체(키,어깨,얼굴등) 장점을 부각할수 있게 

바꿔주시면 됩니다.

 

얼굴만 둥둥 떠다니는 셀카가 아니라 타인이 찍어준 남친짤같은 사진이 여성들이 선호하는 그림입니다.

 

외모에 자신이없다면

책읽는사진, 요리, 악기연주등 분위기를 살려 찍으세요.

 

 

 

 

#카톡의 삼위일체 

이거 달달 외우세요.

 

이 3원칙을 기준으로 하면 카톡 무조건 잘할수 있습니다.

 

1.단답으로 끝나지않도록 질문형으로 대화하라

2.호감도에 따라 맞는 수위에 대화 

3.지루해지지않도록 시작과 끝을 조절하라!

 

 

1번의 경우는 대화를 할때 

질문형으로 해야합니다. 특히 연락초반에는 여성에 프사나, 직업등등 여성에 관한것 위주로 질문하며 대화를 

이어나가는게 좋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취조씩으로 하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내가 너에게 관심이 있고,

너에 취미를 공유하고 싶다 라는 뉘앙스로 대화하시면 됩니다.

 

ex여자가 여행다녀온 사진을 프로필로 했을경우

 

남:와,, 저기 되게 분위기 있다 어디에요?

여: 저번에 뉴질랜드 갔다왔을때 찍은거에요ㅎㅎ

남:모델이 좋아서 그런가 되게 화보같네요 ㅋㅋ 언제갔던거에요?

여:갔다온지 한두달 정도됬어요. 제가 여행을 좀 좋아해서요.ㅎㅎ

 

남:아 진짜요? 저도 요새 워라벨을 좀 즐기려구 여행알아보고 있었거든요ㅋㅋ

 

이런식으로 대화하면 됩니다. 

 

여성에게 관심을 가진다라고 생각하면 어려우니까 만남시나, 카톡프로필등 여성을 관찰하고 대화주제를 끌어내는게 포인트입니다.

 

2.호감도에 따라 맞는 수위에 대화 

이거 정말 중요합니다. 진짜 대부분의 남성들이 이걸 못해서 될것도 안되요.

데이트 몇번했다고 혼자앞서나가서 

 

보고싶다. 자기야.. 사랑해 ,, 하루종일 너생각만나 등등

급발진을 하거나..(이런건 사귀는도중해도 충분함)

 

 

답장이 늦게온다고 눈에보이는씩의 밀당(읽씹이나, 단답형대화) 여성들은 남성들보다 몇배는 더 카톡을 많이하기때문에 바로바로 눈치챕니다. 그런행동이 오히려 그릇이 작아보이고 쩨쩨한 남자로 보이는거에요.

 

여자의 호감은 총 6단계로 나눌수 있습니다.

 

 

1.회피(처음부터기피했거나, 과한 호감표현으로 인해 부담을 느껴버린경우)>>한번 이상태로 빠질경우 되돌리기 어렵다. 엎질러진 물이라 보면됨

 

2.무관심(인사만,하는사이등, 아직 별관심이 없는상태)

 

3.호기심(조금 친해지게 되고 재밌는사람, 혹 친하게 지내고싶은 사람등으로 인식하는단계)

 

4.호감(흔히들말하는 썸의단계, 남자에 태도에 따라 승패가 갈립니다. 직설적인 호감표현, 사귀어야할것처럼 행동X)

 

5.좋아함(연애, 남자에대해 호감표현을 잘하는단계, 이때부터 보고싶다 생각난다라고 직설적으로 표현 해도됨)

 

6.사랑함(연애를 넘어 결혼까지 생각하는 깊은단계)

 

호감도를 잘읽지 못하고 대화실수를 하는것은

 

초상집에 드레스를 입고간것과 똑같은 격으로 관계를 파탄내는 지름길입니다.

 

있던 정도 뚝 떨어지게 만듭니다.

남자가 반단계에서 한단계정도 여자보다 위에서 리드하는걸 중심으로 합니다. 

 

 

무관심단계와 호기심의 경우는 간단한 인사치례 부터시작해

가까워질수 있는 명분을 만들어야합니다.

 

대학교라면 공부를 배우거나, 과제를 같이하고 

직장이면 업무에대해 물어보는게 좋겠네요.

길거리에서 번호를 받은경우는 일상이나 관심사 이야기를 하며 가까워지면됩니다.

 

호감단계에 들어섰다면

직설적인 애정표현은 자제하고 

관심사와 일상에 대한이야기를 꾸준히 하면서 데이트 약속을 잡으면 됩니다.

 

이때 주의할점은 부담감을 주거나 지루하게 톡하면 안된다는겁니다.ㅋㅋ

 

 

잘못된 예시

 

남:좋은아침이네 나 어제도 너 꿈꿨어.

여:아.. 그래요?

남:응응 우리 언제 볼까 나 너무 빨리보고싶어..

여:제가 이번주는 좀 바빠서

남:그러지말구 시간좀 맞춰보자 내가 보고싶어서 그래

 

회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좋은 예시

 

조깅하는 모습이나, 영양제 사진등을 보내며.(발전적인 자기어필)

남:잘잤니? 아침에 뛰니까 기분이 상쾌하다ㅋㅋ

여:네 ㅎㅎ 저도 출근준비하구 있어요.

 

남:오늘 컨퍼런스 있다고 했었지? 많이 긴장되겠다.(여성의 관심사+마음상태를 읽고 챙겨줌)

여:네 오빠 기억하고 계셨네요.ㅎㅎ 너무떨려서 사실 어제 잠도 제대로 못잤어요.

남:그랬구나. 그래도 그만큼 열심히 준비했다는거니까 분명 잘될거야! 응원할게(칭찬과 격려)

여:감사해요ㅎㅎ

 

남:컨퍼런스 끝나면 고생했으니까 맛있는거나 먹으로가자 내가 괜찮은 맛집 알아논데가 있거든!(자연스러운 애프터제안)

여:네 좋아요. 언제볼까요?

 

이런식으로 대화하면 됩니다. 

 

호감상태의 여성은 남성의 대화와 행동을 통해서 사귀고 싶은지 없는지 가치판단이 자연스럽게 되게 됩니다.

 

아침드라마에 나오는 실장님 본부장님 컨셉처럼 

부드럽게 리드한다는 느낌으로 하시면됩니다.

 

좋아하는단계와, 사랑하는 단계는 사실 

쌍욕이나, 외설스러운 말만 남발하지 않으면 깨질일이 없기에 따로 적지않겠습니다.

 

 

3.지루해지지않도록 시작과 끝을 조절하라!

 

대화의 시작과 끝 은 항상 내가 조절한다는 느낌으로 컨트롤 해줘야합니다. 

 

연락의 팁은 

여성에게 신뢰를 주는게 중요한데요.

 

여성은 남자를 만나면서 이남자를 만나면 사랑받을수 있을까?

나를 쉽게 보지않을까 등등 많은것을 무의식속에서 생각하기 때문에

 

부담을 주지않으면서도 너를 생각하고 있다 라는 뉘앙스를 풍겨주셔야합니다.

 

특히 바람기 있거나 남자의 무관심으로 상처를 받은 여성의 경우에는 이런걸 좀더 신경써서 

아침부터 연락해주는게 좋아요. 

 

연락을 뜨문뜨문 보낸다던가, 자기 하고싶을 때만 톡하고 사라져버리는 찔러보는식의 톡은 관계를 악화시킵니다.

 

 

시아버지 문안인사 드린다는 마음으로 

공을 들이세요.(부담을 주라는이야기X, 챙겨준다고 생각하라!)

 

또 대화가 재미없으면 안되니까 루즈해 질것같은 타이밍에 

딱 끊어주셔야되요. ㅎㅎ

 

진짜 카톡한번하기 힘들죠? 처음에만 그렇지 하다보면 쉽습니다. 자전거 타는거랑 비슷합니다.

 

예시를 들어볼게요.

 

남:오늘 날씨 되게 춥네 바람도 많이불고, 다혜출근할때 옷따뜻하게 입어라ㅋㅋ(아침인사+배려)

여:네 안그래도 패딩입었어요ㅎㅎ

 

남:오 나도 패딩입었는데, 역시 척하면 척이네ㅋㅋ

여:앜ㅋㅋ 그러게요, 회사 도착하셨어요?

 

남:응응 나 바로 회의들어가야 되서 내가있다 또 연락할게~(루즈해질것같은 타이밍에 빠르게 끊어주기)

여:넹 

 

오늘은 이렇게 카톡 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꼼꼼하게 내용읽고 숙지하시면 반드시 도움이 될겁니다.

 

다음에는 여성이 남성에게 바라는것 두가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사랑이 진짜 결실할수 있도록 

리얼러브가 늘 함께 하겠습니다.

 

 

 

 

댓글